• smackfrontonly

FREEDOM CONVOY (220219)









지금 대부분의 주류 미디어는 3주째 오타와에서 캐나다 트러커들을 중심으로 한 백*의무화/백*패스 반대 평화시위인 FREEDOM CONVOY를 마치 위험한 테러 이벤트라도 되는 마냥 오보하고 있고, 캐나다 정부는 무장 경찰들을 투입해 이 “평화시위자들”을 무력으로 해산시키고 있다. 또한 캐나다 정부는 일찍이 이 “평화시위자들”을 지지하는 수많은 사람들의 후원금 루트를 차단하고 있으며, 시위대 리더인 Tamara Lich 그리고 Chris Barber 및 수많은 시위자들을 연행했다. (Tamara Lich는 연행되기 전 영상으로 시위자들에게 감동적인 메시지를 남겼는데, 그녀는 그들이 무척 자랑스러우며, 자신은 연행되는 것이 두렵지 않고 다시 돌아올 것이니, 계속해서 “사랑으로” 평화시위를 이어가달라고 당부했다.)


진실과 거짓이 도치된 세상에서 개인의 자유와 권리는 공짜로 주어지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FREEDOM CONVOY “평화시위자들”은 소수의 권력에 빼앗긴 그들의 자유와 권리를 되찾기 위해 오늘도 꽁꽁 언 다운타운 오타와 거리 위에 굳건히 서있는 것이다. 그리고 작금의 캐나다 상황이 절대 먼 나라 이야기가 아니라는 것은 모두가 잘 알 것이다.


아직도 예민하게 발톱이나 드러낼 줄 아는 내가 요새 매일같이 가슴에 되새기는 말이 하나 있다.


“Do it out of love."